파일 등록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Border no.2

작가명,출생/사망년도 :
이진석 ( ~ ) 작가정보 더보기
작품정보
재료 :
Mixed Media
작품 제작년도 :
2018 제작
작품크기 :
19.68 inch × 19.68 inch , 50 cm × 50 cm
작품소개
  • url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 스토리 공유

태양의 움직임에 하늘의 색이 변하고, 하늘의 색이 변하면 대지의 색도 변한다. 하지만 그 둘을 나누는 선은 변하지 않는다.

작가의 다른 작품 검색/더보기

사이버갤러리 보기

작품정보

작품정보
작품명 Border no.2
제작년도 2018 년
크기 19.68 inch × 19.68 inch, 50 cm × 50 cm
장르 회화
테마 추상
컬러
재료 Mixed Media
설명

태양의 움직임에 하늘의 색이 변하고, 하늘의 색이 변하면 대지의 색도 변한다. 하지만 그 둘을 나누는 선은 변하지 않는다.

대여상태 대여가능

작가정보

작가 프로필 사진
작가정보
작가 이름 이진석
예명(호)
출생년도
국적 대한민국
홈페이지 http://
페이스북 http://https://www.facebook.com/ArtistDoaStudio/
자기소개

영화의 장면을 그대로 그린 <스틸>시리즈를 시작으로 <꽃>시리즈 그리고 데이터를 책으로 표현한 <서재>시리즈를 거쳐 네번째로 시리즈 까지 가상과 현실이라는 줄기로 작업을 했다. 최근 작업인 시리즈에서 가장 큰 변화를 겪는데, 현실과 가상을 오가며 시리즈를 제작하던 중 대비에 대한 관심은 그 둘을 나누는 어떠한 경계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졌고, 기존의 주제를 살짝 비틀어서 자문을 해보는 구상과 추상의 경계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가장 큰 변화는 캔버스와 유화라는 전통적인 재료로 표현하는 기존 방식을 벗어나 철판에 부식과 공업용 우레탄으로 표현 방식을 바꾼 것이다. 이 역시 대비로서 이루어 지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소재로 채택한 제주도의 오름의 형태 즉, 하늘과 대지의 경계 또는 그것을 표현하는 재료인 새것과 같은 철판과 오래된 느낌을 주는 부식은 철저한 대비를 이룬다. 이는 앞서 말한 구상과 추상의 모호한 경계를 표현하기도 한다. 

상단으로